Our Goal

30년 이상의 신문 제작 노하우에 진심을 담아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기업과 미디어의 튼실한 가교가 되겠습니다. 작지만 강한 기업,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What we do

신문, 잡지, 단행본, 홍보책자 등 출판물과 영상물의 제작을 대행합니다. 강력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업과 상품의 대 언론 홍보도 대행합니다.

Who we are

씨에디터는 조선일보 섹션 제작사로 출발해 신문, 잡지, 사보, 홍보물의 기획과 취재편집, 출판에 최적화된 Custom Publishing 기업입니다.

Our Service Area

씨에디터의 본령은 인쇄매체 제작입니다. 따라서 신문, 잡지 제작에 특화돼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단행본, 홍보물 등 다양한 분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공공기관 사보 분야에서 남다른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기획, 취재, 편집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신문 기자 출신인 대표이사의 언론계 인맥과 홍보 인력들의 전문성이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신문, TV 등 올드 미디어 뿐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 등 뉴미디어까지 통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씨에디터는 크고 작은 기업의 역사를 기록합니다. 먼지 가득한 창고 깊은 곳에서도 보물 같은 자료를 찾아냅니다. 최고의 팀이 가독성과 접근성을 제고하여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과 일반 독자까지 누구나 읽고 싶은 사사, 쉽게 읽히는 사사를 지향합니다.

씨에디터는 가장 일관성 있고 부드럽게 읽히는 자서전을 만듭니다. 확실하게 차별화된 문장력과 전문 인터뷰팀의 인터뷰와 자료조사, 편집디자이너의 손길로 고객 한 분 한 분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